물류 서비스

헤펠레코리아의 물류 서비스는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물류 서비스 | Excellent logistics service from Germany

헤펠레코리아의 곤지암 물류센터는 2000년에 설립되어 약 24년간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년여간의 공사 끝에 완공된 물류센터는 연면적 1,400평 공간에 3층 건물 높이인 17m로 건축되었습니다. 이 센터에는 하이랙을 비롯하여 미들랙, 스몰랙, 3방향 지게차 등을 도입하였습니다. 

독일 본사의 물류센터는 상시 재고로 수만 종류의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헤펠레코리아는 독일 본사 물류센터로부터 제품을 공급받는 양은 평균 30~40톤 규모에 달합니다. 제품은 종류에 따라 선박이나 항공을 이용하며 빠른 운송을 요하는 제품에는 항공을, 특판 등 대량화물을 공급받을 때는 선박을 주로 이용합니다.

 

효율화된 통합 운송 서비스 | Unified & Efficient service

헤펠레코리아의 항공 화물은 즉각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송되며 동종 업계 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보유하고 있는 재고는 주문 익일 배송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 본사는 수만 종류의 하드웨어를 재고를 실시간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항공 주문 시 1-2주 내에 한국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고객으로부터의 주문 접수는 고객 담당자의 전화나 메일,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기업 고객 등록 후에는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접수 마감은 오후 4시이며, 이후 패키징 작업을 마치고 익일 10시에 배송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