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space 프리스페이스

간결함이 주는 아름다움

헤펠레 글로벌 그룹은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 새로운 플랩 피팅의 트렌드를 계속해서 함께하고 있습니다.  2019  Interzum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새로운 프리스페이스 Free space 플랩 피팅은 비약적인 도약을 설정하고 새로운 기준을 제안합니다.

유럽에 위치한 헤펠레 FCC공장 개발 책임자는 모든 일반적인 스테이 플랩 피팅 (STAY FLAY FITTING) 응용 분야의 약 80%를 커버하는 매우 섬세한 플랩 피팅을 개발했습니다. 프리스페이스는 불필요한 것을 줄이고 필요한 것을 극대화한 가장 스마트한 연결입니다. 작아진 볼륨과 강력해진 파워로 가구에 더 많은 수납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프리스페이스는 큰 커버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부 설치 깊이가 63mm에 불과하므로 좁은 캐비닛에서도 현대적인 가구 디자인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드닷 (reddot) 디자인 어워드와 인터줌 (interzum) 어워드 수상

이 새로운 피팅 솔루션은 기존 시장에 출시되었던 프리 플랩 피팅 제품군의 모든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묘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프리 스페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드닷 Red Dot 어워드와 함께 제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글로벌 각지에서 찾아오는 인터줌 Interzum 전시회 "High Product Quality" 분야에서도 수상했습니다.

 

여유 공간을 위한 훌륭한 제안

프리스페이스는 정밀하게 조정이 가능한 스프링 덕분에 모든 위치에서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멀티 포지셔닝 스탑 기능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기능은 매우 낮은 개방 저항성과 부드러운 작동 특성의 결과입니다. 소프트 클로징 기능은 전체 적용 범위를 고려한 통합 메커니즘으로 부드럽고 조용하게 닫히게 해줍니다. 넉넉하게 고안된 3D 조정 기능은 앞에서 바라봤을 때 캐비넷과 문의 정렬이 완벽하게 일치할 수 있도록 빠르고 쉽게 도와줍니다. 도구가 필요없는 조정 옵션으로 개방 각도를 설정하고 최대 90도까지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핸들의 유무까지 고려, 디자인을 완벽하게.

프리스페이스는 기본 색상으로 총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흑연색, 블랙을 제공합니다. 핸들이 필요한 표준 제품의 경우 5가지 모델 버전의 1.11 시리즈(캐비닛 높이 400mm의 경우 8.3kg의 하중 지지력)가 있습니다.


핸들이 없어도 되는 PTO(푸시투오픈) 제품의 경우 4가지 모델 버전의 1.8 푸시 (캐비닛 높이 400mm의 경우 최대 8.3kg 하중 지지력)이 있습니다. 적은 힘으로도 편안하게 개폐가 가능합니다.

 

가구 생산의 효율성 향상

헤펠레는 프리스페이스를 통해 가구 산업에 운송 및 물류 절감의 효율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리스페이스의 고유한 성능은 가구 디자인, 생산 계획 및 생산화 표준화 정도를 높입니다. 특히 필요한 고정 나사가 1개 뿐이며, 전면부의 빠른 락킹 과정 그리고 취급의 용이성은 조립 과정에 있어 편의성을 제공해 줍니다. 단순해진 구성품과 물류 공간의 최소화는 탁월한 효율성의 토대가 됩니다.

헤펠레코리아 전시장에 방문하시거나 각 영업 담당자와 함께 새로운 프리스페이스 경험을 시작해 보세요.

▶ 카탈로그 확인
▶ 전시장 위치
▶ 고객서비스센터 문의 1899-0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