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헤펠레코리아 신입/경력사원 교육

2019년 11월, 헤펠레코리아㈜ 서울 오피스 지하 라운지에서 각 분야별 신입/경력사원을 위한 Hafelizer Training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지역 영업소, 인사팀, 고객지원팀, 마케팅팀 등에서 참여한 이번 교육은 독일 글로벌 가구 건축 하드웨어 기업인 헤펠레 그룹의 전반적인 소개와 헤펠레코리아의 비전 및 각 사업 군에 대한 부서장들의 교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트레이닝은 서로를 알아가는 간단한 아이스브레이킹으로 시작하여 헤펠레코리아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부서별 교육으로 이어졌습니다.


헤펠레 코리아는 폭넓은 가구 건축 자재를 다루는 만큼 부서 또한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경영지원본부에서 영업 일선에 이르는 팀까지, 헤펠레코리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모든 팀에서 각자 담당하고 있는 업무 소개 및 선배로서의 조언을 이야기했습니다.

 

곤지암 물류 창고에 방문했을 때는 헤펠레 글로벌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헤펠레코리아 물류 창고는 총 3천여 가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보관 및 출고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닝의 마지막은 실제 제품 실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신속함이 특징인 헤펠레 '미니픽스'와 '라픽스'를 활용한 간단한 목재 장난감 제작을 실습했습니다. 샌딩으로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부터 라픽스를 이용한 마무리까지 모두가 흥미 있게 참여했습니다.

 

헤펠레코리아는 주기적으로 신입/경력 사원 교육을 통해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와 직무 교육뿐만 아니라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직장인의 안정적인 조직 생활을 위한 기본적인 덕목도 함께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