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인사말

헤펠레코리아(주)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헤펠레는 1923년 설립된 독일의 하드웨어 전문 기업으로 신속하고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품질, 디자인, 혁신 그리고 기능성으로 이어지는 헤펠레 브랜드의 가치는 오늘날 헤펠레 그룹이 가구 및 건축 하드웨어 그리고 전자 보안 공급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밑거름입니다.

헤펠레 그룹의 한국 법인, 헤펠레코리아(주)는 20년 이상 한국 시장에서 가구/건축 하드웨어 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00여 명에 달하는 헤펠레코리아(주)의 숙련된 임직원들은, 한국 시장의 가구 및 건축 하드웨어 분야의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고, 주기적으로 한국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상품 소개와 서비스 제공으로 우리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기능적, 재정적 가치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헤펠레가 추구하는 목표는 '보다 더 나은 세상'입니다. 그 용도가 상업용, 건축용 또는 주거용이든 관계없이, 우리는 더욱 향상된 제품으로 좀 더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쇼룸을 통해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헤펠레코리아(주)는 기술적인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로 고객의 프로젝트와 새로운 디자인을 실현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항상 저희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저희 회사에 관심 있으신 신규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헤펠레코리아(주

(Stefan Huber)대표이사 스테판 후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