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매트릭스 박스P 전용 서랍 수저함 신제품 선보여

독일의 글로벌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가 2022 신제품 ‘매트릭스 박스P 전용 서랍 수저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트릭스 박스P는 고급스러운 깔끔한 디자인과 쉬운 설치방법, 높은 품질 덕분에 헤펠레의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존의 플랙시블 서랍 수저함에서 개발된 매트릭스 박스P 전용 수저함 신제품은 폭 600mm 혹은 900mm으로 준비되어 있다. 구매자는 캐비닛 폭 2가지(≤505mm, ≤805mm)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폭 조절도 가능하다. 헤펠레는 Matrix Box P에 맞춤형으로 제작된 고정형 수저함 타입 외에도 다양한 서랍재에 자유롭게 적용 가능한 플랙시블 수저함 타입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헤펠레는 기존에 운영하던 플랙시블 서랍 수저함도 그대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이는 어떤 서랍재에도 적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서랍 수저함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저함 제품들을 통해 수저, 포크 등 다양한 주방 도구를 더욱 깔끔하고 정교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헤펠레 관계자는 “헤펠레의 리빙 아이디어를 접목한 신제품 ‘매트릭스 박스 P 전용 서랍 수저함’은 고풍스러움과 모던한 스타일을 풍기는 Ash 마감으로 특유의 깔끔함이 돋보인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트렌디한 주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헤펠레코리아 브랜드 쇼룸과 VR 브랜드 쇼룸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