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줌 2021 – 이노베이션 경험을 바로 여기서 온라인으로,

"헤펠레 디스커버리 Häfele Discoveries” 산업 이벤트의 대 통합

헤펠레는 팬데믹 기간 동안 "고객 중심"이라는 용어를 재정립하고 있으며, 주최자 쾰른메스가 2021년 5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하는 인터줌 2021 interzum@home 디지털 행사의 핵심이 될 하이브리드 트레이드 페어 포맷인 "헤펠레 디스커버리 Häfele Discoveries"를 선보인다. 1959년 이후 처음으로 2021년 헤펠레는 오프라인 박람회 부스에 참석하지 않는다.

"인터줌 주최측과 헤펠레 간의 건설적이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팬데믹 시기에도 불구하고 2021년 신제품을 업계에 명확하게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 Sibylle Thierer, CEO는 "현 상황에 비추어 봤을 때 이는 대단히 인상적이고 고무적인 협력의 증거"라고 칭찬하며 강조했다.

박람회 참석자들은 2021년 5월 4일부터 7일까지의 온라인 "Häfele Discoveries"에서 헤펠레의 혁신을 발견하고, 라이브 세미나를 시청하거나 챗을 통해 전문가에게 문의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랫폼은 로드쇼 형식으로 각 지사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완성도가 높아졌다. 이 기간 동안 새로운 헤펠레 제품과 서비스를 다각적으로 경험될 수 있다. 제품 및 서비스 전문가가 전 세계 수많은 지사에서 2021년 라이브로 하이라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오프라인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팬데믹 상황에 적절한 조치를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마일스톤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또한 헤펠레의 100주년을 맞아 2023년 쾰른 인터줌에서 실물 전시자로 복귀한다는 뜻을 내비쳤다. 헤펠레 그룹의 가구 장착 및 조명 전문가는 디지털 세계가 아무리 전문적이고 혁신적이더라도 고객을 위한 만남의 부가가치를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단 며칠 만에 전 세계의 수많은 고객들과 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또 언제 있을까요?"라고 CEO는 덧붙였다.

 

헤펠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