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f the Best Häfele Innovation (Interzum Awards)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적인 헤펠레 제품

2021 인터줌은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디지털화, 개별화, 이동성 및 도시화와 같은 글로벌 메가 트렌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했다. 또한 많은 회사에서 오늘날의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였다.

인터줌에 참여한 제품을 대상으로 Red Dot과 Interzum은 품질, 디자인 성과 및 지속 가능성에 기반한 20 개의 제품을 발표했다.

인터줌의 이사인 Maik Fischer는 선정 작품에 대해 “가구 및 공급 업체 산업이 새롭고 개선된 솔루션으로 자원을 절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인상적으로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헤펠레 제품 중 인터줌 어워즈를 수상한 제품은 총 3가지다.
 

1. Loox Linear Lens
가구 메이킹의 혁신적인 조명 솔루션 : Loox Linear Lens는 조명에 초점을 맞추고 주방 작업대와 수납공간에서 뛰어난 조명 품질을 제공한다. Loox를 사용하면 원하지 않는 범위에서 눈부심을 85 % 줄일 수 있다.

2. Nimbus Lighting Pad Lounge
이 스마트 디자인 조명 솔루션은 음향과 조명을 완벽한 방식으로 결합한다. 지능형 센서로 설계되어 다양한 조명 색상을 켜고 끄는 것을 손 움직임, 원격 제어 또는 앱으로 제어 할 수 있다. 헤펠레 제품의 무한한 가능성을 도전해볼 수 있다.

3. The Häfele Job Table 
Häfele JobTisch는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하면서 디자인과 기능적 방식으로 모든 생활 환경과 통합할 수있는 홈 오피스를 위한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