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브랜드 쇼룸 리뉴얼

새니터리존 (Sanitary zone) 업데이트

헤펠레코리아는 논현동 브랜드 쇼룸의 즐거운 소식을 안내합니다. 헤펠레 브랜드 쇼룸은 가구 및 건축에 대한 하드웨어, 인테리어 솔루션을 집약해 놓은 곳입니다. 키친 및 가구 인테리어의 트렌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어소트먼트 Hotel Assortment 는 호텔 시설을 위한 모든 하드웨어를 지원하는 라인업입니다. 객실 공간의 인상을 좌우하는 다양한 피팅 솔루션과 악세서리를 헤펠레코리아에서 만나보세요.

출입문부터 욕실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의 설계 환경에 적합하도록 타원형, 사각형 두 가지 타입의 스타일과 각각 4가지의 다양한 컬러 마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어 손잡이부터 샤워부스 힌지까지 동일한 마감으로 객실 공간을 완연한 하나의 스타일로 통일할 수 있습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주거 욕실/화장실에도 어소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호텔룸 같은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깔끔한 마감으로 공간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헤펠레 브랜드 쇼룸 새니터리 존 Sanitary zone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감성의 헤펠레 하드웨어를 쇼룸에서 만나보세요. 실물 샘플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올 투웨이 선반

다양한 크기와 다수의 타월을 헤펠레 투웨이 선반을 통해 감각적이고 깔끔하게 보관하세요. 보관과 동시에 하단부 레일로 타월을 걸 수 있는 두 가지 기능의 제품입니다. 호텔 인테리어에 적합한 탁월한 기능성과 호텔 어소트먼트의 장점인 두가지 모양과 각각 두 가지 마감 중 선택하여 감각적으로 욕실 공간을 연출하여 보세요.

 

 

다양한 욕실 악세서리

욕실과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악세서리는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통일감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펠레 어소트먼트 라인을 이용하여 동일한 마감 또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좀 더 깔끔하게 조성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는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며 편리함까지 제공합니다.

액세서리 리스트
▶Glass holder 글래스 홀더
▶Soap dispenser 비누 디스펜서
▶Toilet roll holder, with cover 화장지 커버캡 홀더
▶Quarter circle shelf, with glass 쿼터써클 선반
▶Towel rail 타월 레일

 

 

아쿠아시스 미러

욕실 미러가 스마트해진다면 어떨까요? 아쿠아시스 미러는 메이크업룸이나, 분위기 전환을 적용하기 위한 인테리어에 적합합니다. 김서림 방지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욕실 안에서도 뿌예지지 않는 거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내부 조명 ON/OFF & 조도 조절 기능
▶외부 간접 조명
▶김서림 방지기능 ON/OFF
▶블루투스 연결 사운드 시스템

 

 

 

​​​​​​​

자세한 스펙과 실물이 궁금하다면 쇼룸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쇼룸 : 02-541-453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