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쇼룸 업데이트

 

  2019년 가을을 맞이하며 헤펠레코리아는 논현동 브랜드 쇼룸의 즐거운 소식을 안내합니다. 헤펠레 브랜드 쇼룸은 가구 및 건축에 대한 하드웨어, 인테리어 솔루션을 집약해 놓은 곳입니다. 키친 및 가구 인테리어의 트렌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키큰장 솔루션: Fit and Custom

  2019년 트렌드인 키친 맞춤형 솔루션을 보여드릴 수 있는 키큰장을 소개합니다. 쇼룸 내 이노베이션 키친에 위치해 있으며 헤펠레의 전략 솔루션을 총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헤펠레의 베스트 아이템 Loox(룩스)를 가구 조명으로 삽입하여 천장 조명과 달리 은은하고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조명의 색까지 조정 가능하여 그때그때 다른 느낌으로 공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키큰장에는 피봇 슬라이딩 도어인 Concepta(컨셉타) 피팅을 사용하였습니다. 하이엔드 키친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컨셉타 슬라이딩 도어는 키친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문을 닫아 공간을 숨겨주고 사용할 때만 문을 측면에 밀어 넣어 깔끔한 디스플레이를 연출합니다. 실용성과 미학성을 골고루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Matrix Box P(매트릭스 박스 프리미엄): 최근 서랍재 트렌드로 글래스 소재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우드나 철제만 이용한 서랍보다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을 주기에 많은 업체에서 적용하고 있습니다. 글래스는 다른 소재보다 무겁기 때문에 런너 시스템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헤펠레의 매트릭스 제품은 무거운 서랍 무게를 견디면서 댐핑 기능이 적용되어 탄탄한 내구성을 지원합니다. 

 

Pull Out Table(인출식 테이블): 헤펠레의 공간 활용성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으로 평소에는 일반 수납장 같이 보이지만 서랍을 꺼내면 2단으로 겹쳐졌던 상판이 나오면서 긴 테이블이 완성됩니다. 서랍재 및 테이블 위에 놓을 사물의 무게를 고려하여 하드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헤펠레는 기능적인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및 공간 연출에 필요한 다양한 악세서리도 지원합니다.

 

심플한 Wine rack(와인렉)Glass holder(와인잔 걸이)로 키친을 미니 와인바로 탈바꿈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의 인출과 동시에 뚜껑도 함께 열리는 Pull out waste bin(인출식 휴지통)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공간을 감춰주기 때문에 심플한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헤펠레코리아 브랜드 쇼룸 이용 시간

월~금 09:00 ~ 18:00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3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