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룩스(Loox)', 5세대 LED 조명 '룩스5' 출시

독일의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의 ‘룩스(LOOX)’는 5세대 LED 조명 ‘룩스5’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룩스5는 기존 제품보다 출력이 업그레이드되어 줄 조명을 최대 12m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 전원 코드를 사용해 출력 드라이버를 최대 240W까지 높일 수 있다. 이처럼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기능적 측면이 많이 향상된 룩스5는 플러그&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하여 꽂기만 하면 설치가 완료돼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뿐만 아니라 헤펠레 Mesh(메쉬) 디바이스를 사용해 핸드폰으로 조명을 다양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이에 조명 색상을 바꾸는 것부터 광도와 광원 등을 설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조명으로 세팅할 수 있다.

룩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시장 내에서 간접 조명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룩스5는 단순히 조명을 밝히는 도구에서 벗어나 개별 맞춤이 가능하도록 설정해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나만의 인테리어를 표현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헤펠레는 오는 2월 16일 룩스 사용 초보자를 위해 웨비나(교육 세미나)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웨비나 예약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