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하나’를 목표로 ‘One Hafele Day’ 시무식 개최!

2019년을 되돌아보고 2020년의 성장 계획을 발표하는 뜻 깊은 시간

글로벌 가구ㆍ건축 하드웨어 기업인 ㈜헤펠레코리아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 15일, ‘One Hafele Day’ 시무식을 개최했다. 강남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의미있는 새해를 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변화에 부응하고 헤펠레코리아 임직원들의 각오와 마음을 다졌다.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Stefan Huber)는 “올해 고객 비즈니스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고객들에게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의' 헤펠레가 되는 것은 우리 모두의 목표이다.”고 말했다.

대표이사의 신년사와 더불어 헤펠레코리아는 지난 2019년을 되돌아보고 2020년을 힘차게 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영업 담당자와 마케팅, 제품 팀에서는 2020년의 발전을 위한 성장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이날 One Hafele Day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헤펠레코리아를 위해 노력한 팀에 대한 시상과 10년, 20년동안 근무한 직원에 대한 근속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헤펠레코리아 임직원들은 2020년에도 각자의 역량과 열정을 모아 고객에게 신뢰의 믿음을 제공하고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감동을 주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