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협성대 가구디자인학과 학생들과 쇼룸 투어 진행

독일의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가 운영하는 쇼룸에서 협성대 가구디자인학과 학생들이 투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헤펠레코리아의 쇼룸은 인테리어 자재 소비시장이 B2B는 물론 B2C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자재를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헤펠레 제품을 접목시킨 다양한 가구 및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투어는 졸업작품 준비를 앞두고 있는 가구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들이 인테리어 전반에 대한 시각을 넓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헤펠레 가구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이뤄졌다.

헤펠레코리아 관계자는 “일반 고객과 접점을 늘리고자 오픈한 헤펠레코리아 쇼룸은 헤펠레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철물 제품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이번 쇼룸 투어를 통해 협성대 가구디자인학과 학생들이 많은 영감을 얻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펠레코리아는 현재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중인 디자이너 혹은 국내외 대학(원) 산업, 가구디자인 관련 전공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2 가구리빙디자인공모전’을 후원하며 한국 가구 산업의 세계화를 위해 한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글로벌 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