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무식 진행 ‘고객중심’ 키워드 강조

글로벌 가구ㆍ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One Hafele Day’ 온라인 시무식을 개최했다.

헤펠레코리아의 시무식에서는 '고객 중심(Customer centric)'의 키워드가 강조됐다.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Stefan Huber)는 “고객 중심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고객이 우리와 더욱 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한 해가 돼야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 작년 코로나 펜데믹과 같은 유례없는 힘든 시간을 잘 견뎌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출 성장을 이뤘다는 점에서 굉장히 고무적이라고 말을 이었다.

2021년 새로운 변화에 부응하고 격려하기 위한 대표이사의 신년사와 더불어 헤펠레코리아는 지난 해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작년 한해 동안 헤펠레코리아를 위해 노력한 베스트 퍼포머(Best Performer), 베스트 퍼포머팀(Best performer team)에 대한 시상과 10년, 20년동안 근무한 직원에 대한 근속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또 세일즈, 마케팅, 제품 팀 등 각 부서에서는 2021년 발전을 위한 성장 계획을 발표 및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디지털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공유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