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축 포럼 ANA 서울 에디션 성료

헤펠레코리아 공식 스폰서쉽 참여

​​​​​​​

지난 6일 수요일, 글로벌 건축 포럼인 ANA (Architects, not Architecture) 온라인 월드투어 서울에디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헤펠레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사업의 방향 변화와 기술 디지털화를 통한 업계 최고의 전문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건축가 대상의 온라인 월드투어의 스폰서쉽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헤펠레코리아는 ANA 공식 스폰서로써 웰컴스피치 및 각종 프로모션에 함께 하였습니다. 건축물 이면에 담긴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포럼 하이라이트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A (Architects, not Architecture)
건축가를 위한 ANA 포럼은 건축물(Architecture)을 넘어서 이를 설계한 건축가(Architect)에 집중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건축가 본인의 이야기,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는 최종적 결과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능하게 해줄 것입니다.

ANA는 건축 분야에서 수상을 하면서 세계적으로 널리 유명세를 떨친 건축물을 선정하여, 해당 건축물을 설계한 저명한 건축가들을 초청합니다. 다양한 국가의 저명한 건축가들의 이야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https://www.architectsnotarchitec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