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하바 콘셉타35 조립형 출시


독일의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 코리아㈜가 2022 신제품 ‘하바 콘셉타 35 조립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헤펠레 코리아는 한국 가구시장에 하바 제품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하바는 가구와 건축 슬라이딩 피팅 분야를 리딩하는 스위스 슬라이딩 하드웨어 공급처이다. 하바의 피봇/폴딩 슬라이딩 도어는 매우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룸, 사무실, 주택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신제품 하바 콘셉타 35 조립형은 수평 프로파일을 제외한 거의 모든 구성이 미리 설치되어 있어 기존 타입에 비해 설치 시간이 80% 이상 절약된다. 수직 프로파일을 절단할 필요 없이 주방, 홈 오피스, 미디어 월, 대형 옷장 등을 위한 다기능 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간단한 사전 보링을 통해 캐비닛 측면 패널 중앙에 장착하면 되는 만큼 캐비닛 높이에 맞게 조정할 필요가 없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구 사이즈에 따라 타공 위치가 달랐던 기존 제품과 달리 가구 사이즈(캐비닛, 도어 높이)에 따라 타공하는 위치의 높이만 달라진다.

하바 콘셉타 35 조립 버전은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 클로징 기능을 적용해 쉽고 조용한 작동을 지원한다. 도어 높이 1950~2300mm, 도어 폭 300~750mm, 최대 도어 무게 35kg에 적용 가능하며 본 제품은 11월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헤펠레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 카탈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헤펠레 관계자는 “창조적인 리빙 아이디어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바 콘셉타 35 조립형 버전을 선보였다. 이 가구 하드웨어 시스템을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다양한 고정방법을 이용하여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외에도 헤펠레코리아 브랜드 쇼룸과 VR 브랜드 쇼룸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