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헤펠레코리아, 창립 25주년 맞이해

대한민국의 역동적인 성장과 함께한 25년, 가구·건축 하드웨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글로벌 가구 • 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는 창립 25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헤펠레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Stefan Huber)의 축사로 행사를 대신했다.

그는 “헤펠레코리아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기술에 정통한 대한민국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다. 그 결과 업계 최고라는 명성을 얻게 됐고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역동적인 성장과 발전에 발맞춰 빠르게 성장하는 헤펠레코리아가 될 것이다. 업계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글로벌 건강 위기를 양호한 상태로 극복함으로써 회사를 더 강하게 만들 준비가 됐다"며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1995년 헤펠레코리아는 서울에 영업소를 설립했으며 1997년 이후부터 남부 지역에서 건축, 하드웨어 기업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한국의 가구 부속품 및 유럽 도어 하드웨어 분야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으며 2000년 곤지암 대형 창고 개설, 2012년 서울에 신축 사옥을 마련했다.

최근에는 급변하는 업계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그룹의 방향 변화, 기술 및 디지털화로 업계 최고의 전문성,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내년에는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는 기업으로 시장에서 인정을 받으며 업계에서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계획이다.

얼마 전 헤펠레코리아는 가구 카탈로그 A book을 런칭했으며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또 2021년 기업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그랜드 오픈, Loox5 제품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