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페인트 아우로(Auro) 신제품 안내

천연페인트의 혁신, 아우로의 신제품 소식을 안내합니다.

"건조가 느리다", "오염에 약하다"의 표현은 더 이상 천연 페인트를 대표하는 특성이 아닙니다. 다양한 신소재와의 결합으로 독일 아우로사는 건조성과 내구성, 작업성을 개선시킨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짧은 건조 시간, 컬러 수성 래커 (Colors-for-Life Lacquer)

천연 페인트의 긴 건조 시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입니다. 가구나 방문, 창문, 몰딩 등 다양한 표면에 칠할 수 있는 실내ㆍ외 페인트입니다.

특징
- 재도장 시간이 짧기 때문에 하루만에 인테리어나 가구 마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지촉 건조 4시간 후 / 재도장 6시간 후)
- 장난감 안전성 기준(DIN EN 71 Part3)을 통과하였고 내마모성(내세청) 기준 1급 기준을 통과하였습니다
- 미네랄 안료를 사용한 총 800여 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습니다.
- 2회 도장 시, 충분한 내후성이 있어 자외선과 눈ㆍ비ㆍ바람에 대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적용범위 색상 운영용기 도포면적
실내/외 화이트 및 800여가지 컬러 0.375L / 0.75L / 2.5L / 10L 13㎡/L

 


에코리트 (Ecolith)

신소재 그래핀(Graphene)을 이용하여 제작된 순수 무기질 페인트입니다. 탄성과 내구성, 내오염성이 탁월하여 일반 주택 뿐 아니라 다중 이용시설의 벽과 천장에 적용하기에 특히 적합합니다.

특징
- 순수 무기질(미네랄) 페인트로 어떠한 유기 용매나 보존제(살균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VOC, 포름할데히트, 미세플라스팅 함량 "0")
- 수지 및 안료의 자외선 차단력이 높아 황변과 변색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은폐성과 내세척성(내마모성) 1급
- 우수한 곰팡이 방지 효과

적용범위 제품번호 색상 운영용기 도포면적
실내 No.341 화이트 1L / 5L / 10L 16㎡/L
실외 No.676 화이트 5L / 12.5L 16㎡/L

 

 

전자파 차단 페인트, 셰이프 쉴드 (Safe Shield)

셰이프 쉴드는 전도성 탄소 입자와 생물기원 수지 레플레빈으로 그래핀 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특수 페인트입니다. 이러한 특수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고주파와 저주파, 전자파에 대한 효과적인 방어가 이루업니다. 내부 벽면과 천장에 적합합니다. 하도용 블랙 페인트이기 떄문에 원하는 색상 종류의 월페인트의 추가 마감이 필요합니다.

특징
- 얇게 2회 칠하면 전기장으로 인한 전자파를 99.9%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천연 원료만으로 구성된 전자파 차단 페인트입니다.
- 휘발성유기화합물(VOC)가 함유되지 않았습니다.

적용범위 제품번호 색상 운영용기 도포면적
실내 No.332 블랙 1L / 5L 9㎡/L

 

 

본 제품은 주문시 독일에서 직배송되는 제품으로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컬러 수성 래커는 11월 20일부터 주문 가능)

 

자세한 내용은 헤펠레코리아 천연페인트팀(031-760-7685)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