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설정 / 변경하기
기업 고객으로 가입 후 초기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비밀 번호 분실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하신가요? 아래 항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새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함을 확인하시거나 헤펠레코리아 고객서비스팀(1899 - 0091 / info.hkr@hafele.co.k)으로 연락주세요.
고객 번호를 잊으셨나요?
주문확인서, 배송확인서 또는 송장에서 고객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동 사용자로 로그인 하셨나요?
공동 사용자로 로그인 하신 경우 "비밀번호 찾기"양식을 이용하거나 "공동 사용자 관리"에서 직접 기본 사용자 계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헤펠레 고객이 아니신가요?
헤펠레 기업고객 등록하기 를 통해 기업 고객 등록 후 로그인 해주세요. 기업고객용 가격으로 헤펠레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