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수면 및 수납 공간: 하루 중 어느 때나 유용한 공간

거실, 침실, 작업실: 고요한 아파트의 작은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잘 정돈되고 널찍한 공간감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된 수납 공간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Häele의 발명가들은 커다란 성공을 거두기 위해 작은 것을 생각했습니다. 그 결과는 최소한의 공간에도 여유를 주는 다기능 만능 가구였습니다 

불빛이 환한 틈새 공간

밤에는 침대, 낮에는 편안한 소파 –  Teleletto II가 그것을 실현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이불과 쿠션은 상부 수납칸에서 둘 수 있습니다. 매입형 스포트라이트는 좌석과 매트리스에 강한 조명을 비추지 않고도, 틈새 공간에 최적의 조명을 제공합니다.

스포트라이트가 틈새 공간에 가장 적절한 조명을 비춥니다.

스포트라이트가 틈새 공간에 가장 적절한 조명을 비춥니다.

편리한 수납 공간

다양하고 영리한 디테일이 최대의 수납 공간과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한 예로, 소파 옆에는 튼튼한 바 플랩이 있습니다. 음료를 위한 안정적인 공간입니다. 무거운 파일도 지지할 수 있습니다. 폴딩/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워크인 옷장이 나타납니다.

바 플랩은 견고한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 플랩은 견고한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이 일터로

테이블 상판은 보기보다 많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회전 인출식 테이블 상판입니다. 이렇게 낮은 임시 테이블은 노트북을 올려 두는 쾌적한 작업 높이의 일터가 됩니다. 테이블은 케스터로 원하는 위치까지 부드럽게 이동합니다. 이 방에는 사용되지 않고 남아 있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리모컨, 잡지, 책 등은 커피 테이블 본체에 수납합니다.

하루가 끝나고 소파는 눈 깜짝할 사이에 침대로 변합니다. 이제 후면 패널의 독서등이 적당한 조명으로 잠자리를 준비합니다. 유연식 램프 암으로 LED를 원하는 위치로 가져 올 수 있습니다. 그 옆에는 충전 스테이션 위에 스마트폰이 충전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잘 정돈된 공간에서는 어떤 것도 달콤한 꿈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은 침대 머리맡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합니다.

휴대폰은 침대 머리맡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