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패밀리 키친 아일랜드: 언제나 현대적인 키친.

조용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패밀리 키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친구와 친지가 요리하고, 먹고, 만나고, 일하고 웃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설비들이 활기 가득찬 가족 생활에 보조를 맞추지 못한다면 웃음이 곧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헤펠레의 숙련된 가구 전문가들은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들은 생활과 나란히 성장하는 키친 아일랜드를 개발했습니다. 아침에는 아침 식사 바, 점심 시간에는 비스트로 테이블, 저녁에는 다함께 요리하고 즐길 수 있는 모임 공간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캐비닛 리프트가 작동해 테이블 상판이 원하는 높이로 이동합니다.

분위기 있는 LED 조명

분위기 있는 LED 조명

조절 가능한 탁자 높이와 크기 

몇 번의 수동 조작으로 테이블을 펼치면 크고 작은 요리사 모두를 위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멋진 수납 공간에는 필요한 주방 보조 기구가 항상 보관되어 있습니다. 깊은 서랍과 확장부에는 다양한 냄비, 팬, 식기가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하려면 확장부를 칸막이, 인서트, 미끄럼 방지 매트로 직접 구성할 수 있습니다. 

대형 칠판으로 빠른 전환

대형 칠판으로 빠른 전환

매력적이고 밝은 디스플레이

음식물이 테이블에서 떨어지는 경우: 일체형 플린스 진공 클리너가 모든 부스러기를 청소합니다. 발이나 빗자루로 가볍게 누르면 먼지가 모두 해결됩니다. 분위기를 깨는 부스러기는 하나도 남지 않습니다. 테이블 상판 아래 LED 띠조명이 조명을 제공합니다. 다채로운 가족 생활에 어울리는 다양한 빛깔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럽게 조화를 이루면, 주방에 있는 것이 축복과도 같아집니다. 키친 아앨랜드는 항상 이상적인 호스트입니다.

플린스 진공 클리너로 깨끗한 공간

플린스 진공 클리너로 깨끗한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