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옷장: 세심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우아함

단순히 옷을 넣어 두는 옷장도 좋지만 너무 평범합니다. 대신, 우아하게 시선을 사로잡으며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옷장은 어떻습니까? 헤펠레 다목적 가구 전문가들이 디자인과 기능성에 능력을 십분 발휘했습니다. 그 결과: 완전히 새로운 전망을 열어주는 옷장

아름답고 환한 내부: 목재 플랫 서랍.

아름답고 환한 내부: 목재 플랫 서랍.

시선을 사로 잡는 조명 달린 틈새 공간

일반적으로 도어를 닫으면 캐비닛 내부가 보이지 않지요. 이 모델은 다릅니다. 네 개의 슬라이딩 도어 중 2개는 오프셋 사각형이 비어 있습니다. 뒤쪽의 틈새 공간은 컬렉터가 공들여 수집한 아이템의 훌륭한 전시 공간이 됩니다.

조용하고 부드럽게 밀리는 슬라이딩 도어를 열어 두어도 조명이 비치는 틈새 공간은 계속 시선을 끕니다. 대신 눈길을 끄는 다른 디테일도 나타납니다. 가볍고 섬세한 소재와 잘 개발된 수납 공간 솔루션 간의 조화가 기술적으로 이어집니다.

조명 달린 틈새 공간은 컬렉터 소장품의 전시장입니다.

조명 달린 틈새 공간은 컬렉터 소장품의 전시장입니다.

견고한 잠금식 캐비닛

의류 리프트를 이용해 상단부를 활용합니다. 상단에 걸린 옷을 빠르고 간편하게 눈높이로 내릴 수 있습니다. 목재 서랍은 촉각이 강조된 부분으로, 고급 직물 소재가 특징입니다. 주얼리 인서트에는 귀중품을 둘 수 있습니다. 귀중품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면 안전한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비닛 자체도 다이얼락 전자 키로 안전하게 잠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

확장 프레임은 바지, 신발, 풀오버용 인서트를 사용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소재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도금 스틸, 고급 플라스틱, 수공 목재로 선반, 연장부, 인서트, 칸막이, 트레이, 바스켓에 세련되고 기능적인 특성을 부여합니다.  

수많은 디테일 때문에 곤란한 질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옷장을 열어 두어야 더 보기 좋을까, 닫아야 좋을까?

의류 리프트로 옷장을 편한 높이까지 내립니다.

의류 리프트로 옷장을 편한 높이까지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