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옷장: 옷장 뒤지는 일은 그만

운동은 건강에 좋습니다. 하지만, 일부 옷장을 사용할 때 필요한 비틀기 동작은 분명 해당되지 않을 것입니다. 손이 닿지 않는 높은 선반, 무한한 어둠에 잠긴 의류, 이런 옷장에서는 항상 안간 힘을 쓰고, 구부리고, 손을 뻗고, 밀어 넣고 있습니다. 이제 헤펠레 전문가들이 이러한 문제에 변화를 주어 옷장에 새로운 전환을 가져왔습니다.

인출식 수납장이 넉넉한 수납 공간의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인출식 수납장이 넉넉한 수납 공간의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한 리프트 시스템 

옷장의 높이가 방 높이와 같으면 많은 공간이 생기지만, 불행히도 평균 키의 사람들에게는 동떨어진 해결책입니다. 이 때문에 이 모델은 다양한 리프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리프트 시스템은 좌우에 모두 있습니다. 한 번의 조작만으로 옷장 옷걸이 봉 레일을 간편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벽장 리프트는 중간에서 작동합니다. 목재 박스는 12킬로라는 상당한 무게를 지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자의 플렉시글라스(Plexiglas) 바닥을 통해 아래로 끌어 내리지 않고도 내용물이 항상 보입니다.

언제나 그 곳에: 의류 리프트로 키큰 캐비닛에 접근 가능

언제나 그 곳에: 의류 리프트로 키큰 캐비닛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조명 달린 옷장 레일로 환해진 시야

옷장의 하단부는 손이 잘 닿기는 하지만 밝지 않아서 위치 상의 이슈가 흐려지곤 합니다. 조명 달린 옷장 레일과 대형 확장 장치가 솔루션입니다. 바지도 확장 홀더에 잘 정돈되며, 그 아래 확장부에 신발도 잘 정리됩니다. 수납장 인출 장치는 속옷, 양말, 스카프, 액세서리에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옷장의 모토는 뒤지지 말고 찾으라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 스포츠 도구는 언제나 가까이 있습니다. 즉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조명 달린 레일이 옷장 깊숙이까지 환하게 밝힙니다.

조명 달린 레일이 옷장 깊숙이까지 환하게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