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문의 바랍니다.
+82 1899 0091
문의 양식귀하는 보안을 위해 로그아웃되었습니다.
QR 코드 또는 EAN 코드를 스캔하여 제품 찾기
감지할 수 없음 / 유효하지 않은 코드
아직 헤펠레 고객이 아니시거나 온라인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등록 양식을 사용해 고객 번호 와 온라인 생성/등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을 귀사에 대한 기본 정보와 함께 보내 주시면 귀하의 온라인 계정을 만들어 드립니다.
본 가격은 기업사 및 리셀러에게만 적용됩니다.
헤펠레 온라인 계정이 있는 경우 간편하게 제품의 가격과 재고 상황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및 재고 여부는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 및 장바구니에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예, 가능합니다. 등록하고 난 후 본인 계정에 다른 사용자(공동 사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공동 사용자도 해당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공동 사용자의 권한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새 공동 사용자를 만들려면 메뉴 항목 ‘내 계정’의 ‘사용자 관리’에서 ‘새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권한을 선택할 수 있는 새 공동 사용자 양식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만큼 많은 공동 사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해당 공동 사용자가 로그인 데이터를 수신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 번호와 비밀번호로 등록한 다음, ‘내 계정’으로 가서 ‘사용자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공동 사용자를 생성하거나, 설정을 변경하거나, 공동 사용자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 번호와 비밀번호로 등록한 다음 , ‘내 계정’으로 가서 ‘내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새 비밀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 주소는 온라인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영업 사무소 또는 담당 현장 서비스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장된 인보이스 주소는 ‘내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배송지 주소 는 언제든지 추가, 변경 또는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사 시스템 에 있는 인보이스 주소 및 기타 배송지 주소는 이미 저장되었습니다. 추가 배송지 주소는 내 프로필의 ‘주소’에서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려면 ‘새 배송지 주소’ 탭을 클릭하여 관련 필드를 입력하십시오.
새로 생성된 주소를 기본 배송지 주소로 저장하려면 주소 상자 의 관련 필드를 선택한 다음 이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추가한 배송지 주소는 언제든지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언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