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내 계정

헤펠레 온라인 고객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며, 온라인 쇼핑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아직 헤펠레 고객이 아니시거나 온라인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등록 양식을 사용해 고객 번호 와 온라인 생성/등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을 귀사에 대한 기본 정보와 함께 보내 주시면 귀하의 온라인 계정을 만들어 드립니다.

본 가격은 기업사 및 리셀러에게만 적용됩니다.

제품의 가격 및 재고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헤펠레 온라인 계정이 있는 경우 간편하게 제품의 가격과 재고 상황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및 재고 여부는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 및 장바구니에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내 온라인 계정에 여러 명의 사용자를 만들 수 있습니까?

예, 가능합니다. 등록하고 난 후 본인 계정에 다른 사용자(공동 사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공동 사용자도 해당 계정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공동 사용자의 권한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새 공동 사용자를 만들려면 메뉴 항목 ‘내 계정’의 ‘사용자 관리’에서 ‘새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권한을 선택할 수 있는 새 공동 사용자 양식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만큼 많은 공동 사용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해당 공동 사용자가 로그인 데이터를 수신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내 온라인 계정에서 공동 사용자를 어떻게 관리합니까?

고객 번호와 비밀번호로 등록한 다음, ‘내 계정’으로 가서 ‘사용자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공동 사용자를 생성하거나, 설정을 변경하거나, 공동 사용자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내 온라인 비밀번호는 어떻게 바꾸나요?

고객 번호와 비밀번호로 등록한 다음 , ‘내 계정’으로 가서 ‘내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새 비밀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내 주소 정보를 직접 바꿀 수 있나요?

인보이스 주소는 온라인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영업 사무소 또는 담당 현장 서비스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장된 인보이스 주소는 ‘내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배송지 주소 는 언제든지 추가, 변경 또는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사 시스템 에 있는 인보이스 주소 및 기타 배송지 주소는 이미 저장되었습니다. 추가 배송지 주소는 내 프로필의 ‘주소’에서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려면 ‘새 배송지 주소’ 탭을 클릭하여 관련 필드를 입력하십시오.

새로 생성된 주소를 기본 배송지 주소로 저장하려면 주소 상자 의 관련 필드를 선택한 다음 이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추가한 배송지 주소는 언제든지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문의 바랍니다.

+82 1899 0091

문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