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품목 검색

제품 영역에 왜 새 탐색 구조가 있습니까?

새로 공개된 웹 사이트의 개발 과정에서 더 정확한 구조로 제품을 표시하게 되었습니다.  새 탐색 구조를 사용해 고객님이 원하는 품목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헤펠레 제품 범위에 가능한 일반적이고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필터링 기능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카테고리에서 직접 확인하고 살펴 보십시오.

필요한 품목을 어떻게 찾나요?

헤펠레 온라인 쇼핑몰에서 원하는 품목을 찾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제품’ 기본 메뉴 항목을 사용해 필요한 제품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추가 필터링 기준을 사용해 표시할 품목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페이지 끝에 있는 스크롤 기능을 사용해 다른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여 필요한 품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2.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여 원하는 품목 번호를 입력하거나 제품 이름, 제품 종류, 브랜드 등을 검색하십시오. 그러면 검색 결과로 찾은 모든 품목과 해당 정보가 표시됩니다. 정보를 입력하는 동안에도 첫 번째 검색 및 제안 제품이 표시됩니다. 검색을 수행한 후에는 왼쪽 사이드 바의 메뉴 구조를 사용하여 표시된 검색 결과의 범위를 좁히고, 관련 제품 카테고리 페이지의 필터링 기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방법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품에 개별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의 범위를 좁히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능형 필터를 사용하면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에 개별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필요한 제품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관련 페이지에서 페이지 왼쪽 가장자리에 있는 필터링 항목을 사용하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필터 항목은 선택한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르며 해당 제품 영역에 맞게 조정됩니다. 항목을 선택하면 검색 필터가 결과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여러 기준을 결합하여 상세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검색 필터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선택 취소’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한 필터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필터 기준 여러 개를 모두 취소하려면 ‘모두 선택 취소’ 버튼을 사용하면 됩니다.

디지털 E-카탈로그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유용한 헤펠레 E-카탈로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는 인쇄된 카탈로그와 동일하며, 정기적으로 변경 사항이 업데이트되고 새 제품이 추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탈로그 및 브로셔로 이동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문의 바랍니다.

+82 1899 0091

문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