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제품

재고 여부

제품 재고 여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제품 재고 여부는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목을 선택하면 해당 재고 여부에 대한 알림이 표시됩니다. 제품의 배송 상태도 장바구니에 표시됩니다.

선택한 품목이 일시적으로 품절되었습니까?

현재 제품을 배송할 수 없거나 원하는 수량이 없는 경우 제품 상세 페이지 및 장바구니에 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재고 여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 표시:
수량 정보 밑에 재고 수량에 관한 참조 텍스트가 있습니다. 포장 단위 및 예상 재입고 날짜와 함께 나머지 재고 수량이 표시됩니다. 현재 재고가 있는 품목의 부분 배송을 원하면 주문 완료시 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표시:
원하는 배송 일자 밑에 재고 여부에 관한  참조 텍스트가 있습니다. 포장 단위  및 예상 재입고 날짜와 함께 나머지 재고 수량도 표시됩니다.

텍스트 필드에 헤펠레에 대한 요청/제안 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헤펠레를 위한 정보’ 선택 텍스트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품목의 판매가 종료되었습니까?

 제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선택한 품목이 판매 종료되었다는 알림이 표시되면 해당 제품이 제품 범위에서 삭제된 것입니다.

후속 품목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 장바구니에 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후속 품목을 장바구니에’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장된 후속 품목이 없는 경우 헤펠레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가격

내 가격 보기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 프로필’에서 원하는 가격 표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쇼핑몰과 장바구니에 표시됩니다.

다음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가격 없음
  • 순 가격
  • 판매 가격
  • 표시 가격

내 판매 가격에 대해 ‘순 가격의 %로 마크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통해 재고 옆에 원하는 판매 가격이 표시되므로 내 고객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가격 표시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로그아웃한 후 다시 프로필 로그인을 하면 프로필에 저장된 설정이 복원됩니다.

품목 정보

품목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요청할 수 있습니까?

‘내 계정’ > ‘품목 데이터 검색’에서 서로 다른 형식의 품목 정보를  한 파일로 취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지난 3년 동안 주문한 모든 항목 또는 품목을 다운로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품목의 파일에 권장 소매가 또는 내 순 가격 중 어느 것을  사용할지 선택합니다 .
  • 어느 형식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지 다양한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품목 데이터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생성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다음 페이지에 설정 요약이 나타납니다. 파일은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위시 리스트

관심있는 제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Minifix 커넥터, 볼트 또는 나사와 같이 반복적으로 필요한 품목이 있기 때문에 위시 리스트 기능이 있습니다. 위시 리스트를 사용하면 작업이 간편해지며 주문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장바구니의 내용물을 위시 리스트로 저장하십시오. 위시 리스트는 원하는 갯수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아래의 ‘위시 리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각 품목이 나열된 개별 목록을 받아서 언제든지 장바구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위시 리스트를 삭제하려면 삭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제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 기존 또는 새 위시 리스트에 품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 팁:
위시 리스트가 Minifix 볼트 또는 나사 등의 표준 품목에만 쓸모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유형의 가구 또는 특정 고객에 대한 나만의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문의 바랍니다.

+82 1899 0091

문의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