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L자형 키친: 언제나 건강한 동작.

많은 가정에서 주방은 공존의 핵심 공간입니다. 주방은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가 일상에서 만나고 손님과 여가 시간을 즐기는 곳입니다. 그러나 수납 공간 또는 조명이 부족하거나, 움직임이 불편하거나, 또는 조리대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즐거움의 수준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헤펠레 가구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주방을 내놓자 이런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리프트가 벽장에서 내용물을 내놓습니다

L자 모양의 이 주방에서는 어떤 요리사든지 요리에 충분한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멋진 사이즈의 주방에서 거리를 짧게 유지하기 위해 조리대 위아래로 영리하게 설계된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즉, 나무 주걱 등은 언제든지 바로 꺼낼 수 있습니다. 벽장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강식 리프트는 모든 내용물을 손닿는 높이로 이동해 줍니다. LED 띠 조명과 조명 달린 레일은 눈부심 없이 조리대를 밝혀 줍니다.

리프트를 통해 벽장 내용물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를 통해 벽장 내용물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높이 조절식 호브

낮은 호브 앞에 오래 서 있어야 하는 사람은 허리에 얼마나 부담이 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호브를 사용하면 긴 요리 시간도 반가워하실 것입니다. 전기 리프트는 각 장치를 인체 공학적으로 가장 적합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허리에 편안한 주방: 높이 조절식 호브

허리에 편안한 주방: 높이 조절식 호브

벤치, 수납 공간, 하우스 바가 한 곳에

주방에서 의사 소통의 중심은 좌석에 있으며, 아늑한 쿠션 좌석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힌지형 패딩 시트 아래에는 요리책, 테이블 린넨, 냅킨 등의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손으로 부드럽게 누르면 잡지책들이 꽂힌 확장 공간이 드러납니다. 이 성공적인 앙상블에 축배를 들까요? 문제 없습니다! 리프트가 홈바를 선사합니다. 이제 글라스를  올리면 됩니다.

만남의 공간이자 수납 공간, 바가 되는 좌석 아일랜드

만남의 공간이자 수납 공간, 바가 되는 좌석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