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워크인 옷장: 우아하고 넉넉한 공간

옷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레싱 룸을 꿈꿉니다. 그럴 여유 공간이 없기 때문에 바램은 꿈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 지금까지는요! 다행히 헤펠레의 문제 해결사들은 ‘불가능’이란 것을 용납할 수 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해결사들의 솔루션: 옷 입을 공간은 충분히 제공하면서 침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 워크인 옷장

모든 도어로 진입 가능.

모든 도어로 진입 가능.

빈틈없는 훌륭함

슬라이딩 도어는 캐비닛 시스템 앞에 충분한 간격을 두고 설치됩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에 매달려 있어 바닥 가이드가 필요 없습니다. 색유리가 뒤쪽 공간을 시각적으로 차분하게 만듭니다. 그와 동시에 침실의 넓은 느낌을 유지할 만큼 충분히 투명성을 유지합니다. 네 개의 슬라이딩 문짝 중 어디로든 드레싱 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색유리창이 주는 널찍한 느낌.

색유리창이 주는 널찍한 느낌.

넉넉한 수납 공간과 조명

유리 캐비닛 도어 뒤에서도 모든 것이 최상의 상태로 정돈됩니다. 널찍한 서랍이 그 역할을 합니다. 서랍에는 접어 놓을 수 있는 모든 의류를 보관합니다. 내부는 개별적으로 조절 가능한 칸막이를 사용하여 구성합니다. 센서 제어 조명 으로 깊은 서랍을 더 밝게 볼 수 있습니다. 개방형 캐비닛 공간에도 조명이 설비되어 있습니다. 에지 조명이 유리 선반을 분위기 있는 플랫폼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LED가 탁월한 선반 조명을 제공합니다. 이제 옷입기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방을 온통 차지해 버리는 옷장은 없습니다.

서랍 내부까지 밝혀 주는 조명.

서랍 내부까지 밝혀 주는 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