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내 귀하의 담당자

이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십니까?

헤펠레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옷장: 완벽한 정리정돈

유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의상으로 자신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옷장에 수납 공간이 충분하지 않고 어두워서 옷을 제대로 볼 수 없다면 곧 패션 감각을 잃게 됩니다. 

헤펠레 전문가들도 현대적 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옷을 최대한 잘 정돈해 놓으려는 트렌드세터를 위해 옷장을 내놓았습니다.

슬라이딩 도어의 동기식 개방

화려한 캐비닛은 매우 편하게 열립니다. 부드럽게 작동하는 슬라이딩 도어는 동기식으로 제어됩니다. 하나의 문이 열리면 다른 문도 열립니다. 전기 모터는 더 많은 역할을 합니다. 2분 후에 자동으로 캐비닛을 닫습니다. 돌출된 서랍 등 도어 개폐에 장애물이 있는 경우 안전 차단 장치가 활성화되어 즉시 동작이 중지됩니다. 그 결과 어떤 부분도 손상되지 않고 누구도 부상당하지 않습니다.

자동 개폐 슬라이딩 도어

슬라이딩 도어는 자동으로 닫힙니다.

전 부분의 충분한 조명 설비

캐비닛 내부는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중간 섹션에는 긴 옷걸이 레일이 있어 걸어 두어야 하는 아이템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 아래 공간은 인출식 와이어 바스켓 선반바지 홀더로 쓰임새를 최적화하였습니다. 풍부한 조명으로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칸과 수납함에는 스포트라이트나 띠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 부분의 충분한 조명 설비

충분한 조명으로 환하게 볼 수 있습니다.

50켤레 이상의 신발 수납 공간

멋진 옷만큼 신발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캐비닛 오른쪽을 보고 황홀해할 것입니다. 회전 피팅은 전체 캐비닛 높이를 활용해 50켤레 이상의 신발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인출 장치를 꺼낼 수 있어 언제든지 전체 신발 컬렉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캐비닛의 왼편도 매우 섬세합니다. 넥타이는 확장 홀더에 나란히 걸어 둡니다. 인출식 회전 거울은 원하는 위치로 꺼낼 수 있습니다. 이 옷장은 아이템을 최상으로 전시하여 패션 감각을 유지합니다.

인출 장치가 수납 공간의 품질을 나타냅니다.

인출 장치가 수납 공간의 품질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