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헤펠레코리아, 일상을 변화시키는 콘셉트 공간 경험

강남구 학동로 브랜드 쇼룸 운영, 가구, 건축 인테리어에 대한 종합 솔루션 체험

독일 글로벌 가구 및 건축 하드웨어 전문 기업 헤펠레코리아(HÄFELE) 가 편리하고 최적화된 하드웨어 기술을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남구 학동로에 위치한 헤펠레코리아 브랜드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좀 더 편리한 일상 위해 가구 및 건축 인테리어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장은 헤펠레 하드웨어를 활용한 드레스룸부터 프리미엄 키친, 스페이스 세이빙(Space-Saving) 으로 제작된 마이크로 아파트(Micro APT) 등 다양한 인테리어 존을 선보였으며, 설치가 용이하도록 설계된 헤펠레 LED 조명 ‘룩스(LOOX)’와 천연페인트’ 아우로(AURO)’ 등도 전시되어 있다.

특히, 헤펠레의 하드웨어 기술이 집약된 주방가구와 관련하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키친 스튜디오 파트너’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주문제작가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키친 스튜디오 파트너’는 헤펠레의 특화된 하드웨어를 적용한 맞춤형 프리미엄 키친을 제작하는 파트너십 콘셉트로 현재 10호점까지 계약을 마쳤다. 헤펠레의 디자인 원칙과 전문적인 기술력을 공유하여 효율적인 수납공간과 다양한 기능이 구현되는 고객 맞춤형 키친을 만나볼 수 있다. 헤펠레코리아는 올해 안에 ‘키친 스튜디오 파트너’를 20개사로 확대하고 2020년까지 매출 3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맞춤형 키친 솔루션 및 스튜디오 파트너를 연계해주는 웹페이지(www.ideasforliving.co.kr) 하반기 런칭 예정이다.

한편, 헤펠레코리아는 20만 가지의 다양한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독일 본사를 거점으로 강력한 물류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가구용 커넥터, 힌지, 주방가구 액세서리, 건축 종합솔루션 등이 주력 제품이다. 02-541-4538